구매유도에 필요한 효과적인 멘트...아세요???

1. ‘빠른 (fast)’

사람들은 빠른 주문, 빠른 배송, 빠른 결과를 원한다. 오늘날에는 돈보다도 시간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누구나 바쁘다는 것은 당연한 사실이다.

2. ‘보증된 (guaranteed)’

사람들은 제품을 구매할 때 자신들이 어렵게 번 돈을 허비할 위험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어한다. 그들에게 믿음을 보여주고, 확신을 줘야만 한다.

3. ‘한정된 (limited)’

사람들은 독특하고 희소성 있는 상품을 소유하고 싶어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들을 좀 더 가치 있는 존재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어떤 상품이 한정되거나 희소성 있는 것이라고 한다면 주저하지 않고 구매할 것이다.

4. ‘쉽고 간편한 (easy/simple)’

사람들은 쉬운 주문방식, 쉬운 설명, 쉬운 사용법, 쉬운 결제를 선호한다. 가능한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이러한 과정들을 최대한 간편하게 만든다.

5. ‘이용후기 (testimonial)’

사람들은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믿을만한 증거를 확인하고 싶어하는데, 이는 믿을만하고 구체적이어야 한다. 누군가가 어떤 상품에 대해 좋게 평가한다면, 그러한 평가를 접한 다른 사람도 역시 구매를 하게 될 것이다.

6. ‘할인/세일 (discount/sale)’

사람들은 특가 상품을 찾고 싶어한다. 환불정책, 한정세일, 할인행사, 증정행사 등 세일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확실한 방법이며 할인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7. ‘무료 (free)’

사람들은 당신과 거래하기 이전에 무료 혜택을 원한다. 액세서리나 무료책자, 혹은 서비스, 열쇠고리나 티셔츠 등 무엇이든 가능하다. 무료 증정품은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을 것이다.

8. ‘당신 (you/your)’

사람들은 자신들에게 직접 이야기하는 것처럼 느끼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은 그들로 하여금 매우 중요한 고객이라고 느끼게 하기 때문에 모든 광고내용을 읽게 될 것이다. 고객들로 하여금 자신들이 가치 있고 환영 받는 존재로 느껴지도록 해야 한다.

9. ‘중요한 (important)’

사람들은 자신들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는 반드시 얻고 싶어한다. 무언가가 매우 중요하다거나 도움이 되는 정보라고 한다면 멈춰서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10. ‘최신의 (new)’

사람들은 새로운 정보나 방법, 기술, 결과 등과 같이 자신들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이나 서비스를 원한다. 새로운 것은 언제나 더 발전된 것이며,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에 적용된다. 누구나 가장 최근에 나온 최고의 것을 원한다.

11. ‘믿을 수 없는/굉장한 (unbelievable)’

이런 표현을 보게 되는 사람은 누구나 멈춰서 당신의 상품에 대해 읽게 될 것이다. 그들은 무엇이 그렇게 좋은 것인지를 궁금해할 것이다. 믿을 수 없는 가격에서부터 당신의 상품에 관한 어떠한 것이던지 간에 다양한 내용들이 있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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